낚시터

 



☝ 잠수 시 필수 사항이 될 시스템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경험치 및 낚시 버프 충전까지 많은 혜택이 있으니 꼭 참여 바랍니다.


낚시 버프 : 경험치 30% , 드랍율 20%, 아데나 30% 상승

낚시 대기시간 : 낚시 버프를 충전하기 위한 대기시간


낚시 버프 충전 방법 :

낚시 진행 5시간 이후부터  10분당 2분의 버프 시간이 충전됩니다.

최대 2시간 충전이 되며 소진을 하셔야만 재 충전이 됩니다.


Q1. 낚시를 해제하고 다시 진행하면 5시간 대기 시간이 초기화 되나요?

A. 아니요. 계속 축적되어 초기화가 되지 않습니다. (ex: 낚시 진행시간이 3시간이 지난 후 낚시 해제하여도 낚시 대기시간은 3시간으로 저장됨)


Q2. 낚시 대기시간 초기화는 언제 되나요?

A. 낚시 버프 시간이 단 1분이라도 충전된 후 버프 활성화 시 초기화 됩니다.


Q3. 낚시 버프 버프는 언제부터 소진되나요?

A. 명령어 .낚시버프 [켬, 끔]으로 버프 사용 시간을 조정합니다. 단 운영자방, 낚시터는 버프가 활성화 되어있더라도 시간이 소요되지 않습니다.


Q4. 낚시 버프의 정확한 충전 시간은 언제인가요?

A. 낚시 대기시간 이 5시간이 지난 나머지 시간이 10분 당 2분씩 충전됩니다. (ex: 낚시터에 5시간 9분 세워두실 경우 충전되지 않으며 5시 10분이 될 시 2분이 충전됩니다.)


Q5. 파티 사냥시 또는 보스몬스터 등 잡을시 효과가 유지 되나요?

A. 본인(본인 소유의 소환몹, 펫 포함)을 제외한 다른유저 또는 다른 유저의 소환몹, 펫 등을 이용하여 같이 사냥 된 경우 버프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.


Q6. 그 외 낚시터에서 얻을 수있는 아이템은 없나요?

A. 경험치, 각종 엘릭서, 용의 심장, 투사/현자/빛나는 사이하의목걸이, 4대용 숨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※ 투사/현자/빛나는 사이하의목걸이, 4대용 숨결은 매우 낮은 확률로 드랍됩니다.



그 외 질문은 게임상 또는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 해드리며 동일한 질문의 많을시 해당 게시물에 업데이트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.